로고

가온어린이집, 돼지저금통으로 장애인복지사업 함께해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3/05/17 [23:34]

가온어린이집, 돼지저금통으로 장애인복지사업 함께해

온주신문 | 입력 : 2023/05/17 [23:34]

 ▲ ‘동전아~놀자’ 전달식


 가온어린이집(구수정 원장)이 15일 아산시 장애인복지사업 지원을 위한 ‘동전아~ 놀자!’에 참여해 모금한 돼지 저금통 39개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에 전달했다.

 

가온어린이집은 구수정 원장은 “저금통 모금 활동이 우리 아이들의 흥미와 인성 발달에 도움이 되고, 부모님들이 적극적으로 지지해주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여하게 되었다. 올해도 참여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고, 우리 아이들의 예쁜 마음이 필요한 곳에 잘 사용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이창호 관장은 “올해는 모금액은 저소득 장애인의 의료비 지원뿐만 아니라, 장애인분들이 참여하고, 필요로하는 사업에 고루 사용될 예정이다. 함께 해준 원장님을 비롯한 교사분들,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

 

‘동전아~ 놀자!’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행복나눔프로젝트이며, 아동에게 저축하는 습관을 기르고, 나눔의 기쁨을 느껴 기부문화 확산에 중점을 두고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29곳의 어린이집에 모금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장애인복지사업을 위한 행복나눔프로젝트 ‘동전아~ 놀자!’ 참여 신청 및 문의는 기획운영지원팀 후원담당 안지선 사회복지사(☎545-7727, 7710)로 연락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