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 6월 10일 아산 공연:온주신문
로고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 6월 10일 아산 공연

프랑스·독일·스페인·미국·캐나다 등 세계 50여회 공연 마치고 아산으로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3/05/20 [01:40]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 6월 10일 아산 공연

프랑스·독일·스페인·미국·캐나다 등 세계 50여회 공연 마치고 아산으로

온주신문 | 입력 : 2023/05/20 [01:40]

 

▲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 포스터

 (재)아산문화재단은 6월 10일 토요일 저녁 5시 경찰인재개발원 차일혁 홀에서나윤선 '웨이킹 월드 (Waking World)'를 무대에 올린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재즈 보컬리스트로 한국인 유일의 프랑스 문화예술공로훈장(슈발리에, 오피시에)를 두차례 수상하는 등 유럽에서 더욱 인정받고 있는 그녀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나윤선은 작년 1월 정규 11집 앨범 '웨이킹 월드' 발매했다. 이 앨범은 음반 표지 촬영부터 모든 곡의 작사·작곡·프로듀싱을 직접 맡아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 작품이다. 평단과 팬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것은 물론, 프랑스 음반 판매차트 '프낙(Fnac)'과 미국 아마존에서 판매1위를 기록했다.

 

이번 공연은 나윤선의 아름다운 목소리는 물론, 재즈와 포크·팝이 어우러진 혁신적인 나윤선표 재즈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높은 완성도를 위해 브래드 크리스토퍼 존스(베이스), 토마 나임(기타), 토니 팰만(피아노· 키보드) 등 그녀와 모든 해외투어를 함께 하고 있는 프랑스와 미국의 뮤지션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나윤선 웨이킹 월드(Waking World)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능이며, 관람료는 전석 3만원이다.

예매일은 5월 17일 오후 2시부터 6월 9일 오전 9시까지이며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s://tickets.interpark.com)에 접속하여 진행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