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탕정중, 텀블러 들고 환경 교육:온주신문
로고

탕정중, 텀블러 들고 환경 교육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함께해요" 학부모와 함께하는 환경 캠페인 전개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3/06/04 [20:54]

탕정중, 텀블러 들고 환경 교육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함께해요" 학부모와 함께하는 환경 캠페인 전개

온주신문 | 입력 : 2023/06/04 [20:54]

▲ 텀블러를 들고 환경 주간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의 모습

 

▲ 학생들에게 음료를 나눠주고 있는 학부모회 어머님들의 모습


 탕정중학교(교장 정일권)는 6월 2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학부모와 함께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행사 부스로 텀블러를 들고 찾아오는 학생들에게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며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한 다회용기(텀블러) 사용을 권장했다.

이날 환경동아리 학생들도 팻말을 들고나와 환경 사랑 캠페인을 함께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학부모회장은 “학교에서 환경주간을 운영한다고 했을 때 학부모회도 함께 환경 교육에 참여할 수 없을지 고민했다” 며 “우리 아이들에게 학교의 교육과정 중 하나가 아니라 가족과 함께 하는 일상에서도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싶었다. 학부모인 우리가 나서서 캠페인을 주관한다면 좀 더 학생들에게 의미 있게 와닿지 않을까 고민하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정일권 교장은 “기술이 발전할수록 환경 보호는 중요하다. 고도로 발전된 기술로 편안한 삶도 좋지만, 우리 학생들이 차세대 미래 인재로서 깨끗한 공기, 물, 땅에서 살기를 바란다.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작은 실천 중 하나가 일회용품 줄이기이고, 우리 학교 교육공동체는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동참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탕정중학교에서는 현세대와 차세대가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매년 환경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