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6기 ‘IBK 참!좋은 사랑의 밥차’ 아산운영위 위촉식 및 제1차 정기회의 개최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4/03/12 [01:25]

제6기 ‘IBK 참!좋은 사랑의 밥차’ 아산운영위 위촉식 및 제1차 정기회의 개최

온주신문 | 입력 : 2024/03/12 [01:25]

▲ 제6기 IBK 사랑의 밥차 아산운영위원회 단체사진 촬영

 제6기 ‘IBK 참!좋은 사랑의 밥차’ 아산운영위원회(위원장 김기창)는 지난 2월 아산시자원봉사센터 3층 교육장에서 ‘IBK 참!좋은 사랑의 밥차’ 아산운영위원회(이하 위원회) 위촉식 및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위원회의 소속 운영위원은 총 7명으로 김기창 위원장(아산시자원봉사센터장) 외 영양조리, 차량관리, 자원봉사활동지원, 행정·회계 분야의 전문지식과 경험을 갖춘 6명의 지원자를 접수 받아 선발·구성했였다.

이날 이뤄진 위원회는 운영위원 위촉식을 시작으로 임원 선출(부위원장)과 사업 소개 및 실행계획 보고, 사업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유영금 부위원장(‘IBK 참!좋은 사랑의 밥차’ 아산운영위원회)은 “앞으로 책임감 있는 역할을 맡은 만큼 봉사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한끼 식사가 절실한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부위원장으로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선출 소감을 전했다.

 

▲제6기 IBK 사랑의 밥차 아산운영위원회 유영금 부위원장(좌) 선출 위촉

 김기창 운영위원장(아산시자원봉사센터장)은 제6기 ‘IBK 참!좋은 사랑의 밥차’ 운영위원회가 구성이 되어 큰 힘을 얻은 듯 하다. 앞으로 운영위원님들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랑의 밥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