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충남아산FC,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공식 후원협약 체결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4/03/26 [18:41]

충남아산FC,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공식 후원협약 체결

온주신문 | 입력 : 2024/03/26 [18:41]

 

▲ 충남아산FC,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공식 후원협약 체결

 충남아산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지점장 조태호)와 공식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진행된 협약식에는 충남아산 이준일 대표이사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7년째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충남아산은 선수단 및 홈경기 관중을 위한 스파 입장권 티켓 등을 지원받고 홈경기 시 A보드 노출 및 전광판 광고 송출을 비롯해 SNS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방법으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홍보에 앞장선다.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최상급 온천수를 사용하고 있는 이곳은 실내외 풀과 키즈랜드, 파도풀 등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 제격이다.

 

워터파크 시설뿐만 아니라 피로 회복을 위한 테라피 서비스, 푸드코트, 유아 놀이방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입장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다.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천 대욕장, 스파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426일 신규 숙박시설 캐빈과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

 

충남아산 이준일 대표이사는 이렇게 7년째 후원해 주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올해도 지역을 대표하는 양 사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고심하겠다라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은 충남아산과 창단부터 인연을 이어오며 지속적인 업무협약 및 교류를 함께해서 기쁘다. 2024시즌 좋은 경기력과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30() 1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충북청주FC하나은행 K리그2 2024’ 4라운드를 치른다

 

  • 도배방지 이미지

충남아산FC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