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산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아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컵라면 등 후원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4/03/29 [21:04]

아산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아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컵라면 등 후원

온주신문 | 입력 : 2024/03/29 [21:04]

 

▲ 새꿈 청소년 위한 컵라면 및 컵밥 324개 후원

 

아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김미경)의 새꿈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한 아산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임기호)의 후원 물품 전달식이 거행되었다.

 

오는 4월 6일에 예정된 2024년 1회 검정고시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324개의 컵라면과 컵밥 간식이 전달되었다.

 

임기호 회장은 “그동안 그룹홈 청소년 지원에 초점을 두었으나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해 관심을 두고 응원하고자 한다.”며 메시지를 전달했고 권순길 수석 부회장은 “1388청소년지원단을 통해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다, 학교를 그만 둔 아이들에게도 다양한 기회가 주어졌으면 좋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김미경 센터장은“아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밖 청소년들의 새로운 꿈을 향한 여정이 시작되는 곳이다, 지역사회의 사랑과 관심이 새꿈 청소년의 성장과 발전 가능성에 등대지기와 같은 역할을 할 것이다.”며 감사함을 밝혔다.

 

아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업중단 청소년들의 학력 취득을 위한 검정고시 수업, 교재 지원, 검정고시를 통한 대학 입시상담, 동아리 활동(제과제빵, 스포츠, 공예 등), 진로상담 및 검사 등을 통한 취업연계 지원 받을 수 있다. 아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문의 ☎041-544-1388, 아산시 충무로31 동성빌딩 6층)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