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충남창작스튜디오, '예술가의 아뜰리에' 미술학교 제1기 모집...10월 26일까지 진행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4/06/19 [15:37]

충남창작스튜디오, '예술가의 아뜰리에' 미술학교 제1기 모집...10월 26일까지 진행

온주신문 | 입력 : 2024/06/19 [15:37]

▲ 충남창작스튜디오, 예술가의 아뜰리에 미술학교 제1기 모집 포스터

 충남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서흥식)이 위탁 운영하는 충남창작스튜디오에서 국내 역량 있는 예술가들이 참여하는 <예술가의 아뜰리에> 미술학교 제1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예술가의 아뜰리에> 강의는 ▲정크아트 드로잉, ▲판화(실크스크린), ▲스톱애니메이션, ▲자개공예 ▲유럽예술사 등 다양한 미술 실기 및 이론 강좌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여자들은 일상적인 재료를 활용한 표현 기법을 배우고 다양한 작품을 완성하게 된다.

 

<예술가의 아뜰리에> 미술학교는 2024년 6월 15일부터 10월 26일까지 충남창작스튜디오 커뮤니티동에서 진행되며, 각 강좌별로 10명 내외로 선착순 모집하고, 강좌별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 이상 어린이 및 성인으로 가족 단위 신청도 환영한다. 신청은 2024년 6월 4일 화요일부터 마감 시까지 이메일 접수(ccnartedu@gmail.com)로 가능하며, 충청남도 도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충남문화관광재단 서흥식 대표이사는 “이번 충남창작스튜디오 <예술가의 아뜰리에> 프로그램을 통해 충남 지역 주민들이 다양한 예술 활동에 참여하고, 문화 예술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충남창작스튜디오는 지역 예술가들과 함께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