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호서대, ㈜웅진과 4학년 맞춤형 교육과정 On-Demand 성료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4/07/01 [15:03]

호서대, ㈜웅진과 4학년 맞춤형 교육과정 On-Demand 성료

온주신문 | 입력 : 2024/07/01 [15:03]

▲ On-Demand 맞춤형 교육과정 수료 후 기념사진 촬영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는 기업의 수요에 맞춘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4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On-Demand 맞춤형 교육과정’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On-Demand 맞춤형 교육과정은 산업체 반영 교육과정과 현업 강사진 강의를 통해 실제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ERP경영컨설팅, ERP프로그래밍 강좌를 지난 24일~28일 5일간 아산캠퍼스와 천안캠퍼스에서 진행했다.

 

교육과정 수료 이후 인턴 지원자를 선발하여 ㈜웅진 채용 절차와 동일한 면접, 코딩 테스트 등을 진행하여, 약 2개월간 현장실습 및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호

김지연 교육혁신처장은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실무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었고, 이는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향후 더 많은 맞춤형 교육과정을 마련하여 학생들의 취업 준비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교육에 참여한 컴퓨터공학부 4학년 박성훈 학생은 “실무에 필요한 역량을 키울 수 있어 매우 유익했고, 특히 기업에서 실제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를 직접 다뤄볼 수 있었던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다”고 말했다.

 

이번 맞춤형 교육과정은 학생들의 실무 역량 강화를 통해 기업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취업률 상승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호서대학교는 본 교육과정을 시작으로 산업체 맞춤형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더 많은 학생이 실무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호서대학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