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윤정문 관장)은 지난 30일(월) 삼성트라움어린이집(변미옥 원장)에 방문해 ‘동전아~ 놀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저금통 전달, 후원보고, 후원증서 전달순으로 진행됐으며, 어린이집 관계자와 원아들이 모금한 저금통 200개를 직접 전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삼성트라움어린이집 변미옥 원장은 “복지관의 ‘동전아~ 놀자!’ 참여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단순한 기부를 넘어, 자신이 가진 작은것이 모이면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깨달음을 얻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 며 “아이들이 기부를 통해 건강한 사회적 가치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도움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윤정문 관장은 “우리 아이들이 나눔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신 원장님과 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동전아~놀자!’를 통해 아이들이 나눔의 소중함을 배우고, 기부한 동전이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산시 장애인복지사업 지원을 위한 ‘동전아~ 놀자!’ 사업은 아산시 관내 어린이집 아이들을 대상으로 기부 릴레이에 참여해 저축 습관을 기르고, 나눔 활동을 함께 함으로써 건강하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데 목적을 두고 진행하는 기획후원사업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집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상생혁신팀(041-545-7727) 후원 담당 강준혁 선임사회복지사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온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