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의 대표 예술 축제로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은행나무길 페스티벌'아산문화재단, 전국 예술가들에게도 새로운 무대 제공 아산 문화적 위상 높인다(재)아산문화재단은 2023 은행나무길 거리예술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반으로, 규모를 확장해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은행나무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작년 은행나무길 거리예술제는 소규모로 개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산시민과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아산문화재단은 이번 행사의 규모를 대폭 확대하여 더 많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아산을 대표하는 예술 축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은행나무길 페스티벌>은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엄브렐러형 축제로, “은행나무길 거리예술제”, “가을 음악회”, “장애인 예술제”, “이종환의 밤의 디스크 쇼”가 예정되어 있으며, 그중 “은행나무길 거리예술제”에는 전국 예술인(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전국 공모로, 아산의 아름다운 은행나무길을 배경으로 다양한 장르의 예술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아산문화재단은 지역 예술문화의 활성화뿐만 아니라, 전국 예술가들에게도 새로운 무대를 제공하며 아산의 문화적 위상을 높이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행사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이 마련되어 있어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 콜센터(1422-42) 또는 아산문화재단 문화예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온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아산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