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협동. 청소년육성 부문 ‘도지사 표창’:온주신문
로고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협동. 청소년육성 부문 ‘도지사 표창’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3/05/22 [04:33]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협동. 청소년육성 부문 ‘도지사 표창’

온주신문 | 입력 : 2023/05/22 [04:33]

▲ 충남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에서 협동부문 한혜수 청소년과 육성유공자로 김명진 지도자가 충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충남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에서 충남도지사 표창을 받은 협동부문 한혜수 청소년과 육성유공자로 김명진 지도자.

 

아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심장근)산하의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은 2023년 충남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에서 협동부문 한혜수 청소년과 육성유공자로 김명진 지도자가 충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협동부문 표창을 받은 한혜수 청소년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카페에서 시민들에게 재능기부로 음료를 제공하고 기부받은 모금액을 연말에 지역소외 이웃에게 지속적으로 나눔활동을 실천했다.

 

또한 청소년육성유공 표창을 받은 김명진 청소년지도사는 청소년을 위한 진로진학 및 모의창업 사업, 관내 청소년을 위한 사업 운영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상의 영광을 안은 한혜수 청소년은 “문화의집에서 재미있게 경험하면서 꿈도 키울 수 있는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하고 싶은 활동을 하면서 또 수상까지 하게 되서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진로, 문화, 스포츠, 놀이 활동 등을 할 수 있는 청소년수련시설로 진행되는 다양한 활동들에 대한 정보는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및 SNS(인스타,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