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선제적 양방향 소통을 통한 적극적 서비스 제공으로 아산시민이 만족하는 행복 경영을 실현하고자 마련되었다.
또한 CS 분야의 전문 강사를 위촉하여 ▲CS 전략, ▲비즈니스 마인드, ▲전화응대 및 대면 민원 처리, ▲친절 커뮤니케이션 등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사례와 실습을 중심으로 구성하였다.
재단 상임이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비즈니스 태도를 갖춤으로써, 긍정적 분위기를 아산시민에게 전달하는 선순환 소통을 하길 바란다.”라며, “시민 모두를 행복하게 하게 하는 혁신 재단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재단은 임직원의 직무수행 전문능력 향상을 위하여 「2023년 전직원 연간 교육계획」을 수립하고 추진하고 있으며, 향후 4대 폭력 예방, 임직원 맞춤형 역량 강화 교육, 부패 방지 교육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온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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