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산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지역 예술단체와 합동 뮤지컬 ‘레미제라블’ 공연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11/07/12 [10:29]

아산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지역 예술단체와 합동 뮤지컬 ‘레미제라블’ 공연

온주신문 | 입력 : 2011/07/12 [10:29]

▲     © 온주신문
아산시립합창단은 오는 16일 저녁 7시 시청 시민홀에서‘제15회 정기연주회-뮤지컬의 향연’공연을 올린다.

아산시립합창단 주관으로 열리게 되는 본 연주회는 합창 중심의 레퍼토리에서 벗어나 뮤지컬을 테마로 어느 연주회보다 역동적이고 화려한 볼거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선보이게 될‘뮤지컬 레미제라블’은‘장발장’으로 잘 알려진 빅토르 위고의‘레미제라블’을 극화한 작품으로 1980년 파리에서 초연돼 지금까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음악감독 겸 지휘 김용훈(아산시립합창단 지휘자), 연출 박동률(아산시연극협회 지부장), 연주 홍원기(아산시교향악단 단장)로 구성돼 지역 예술단체와의 합동공연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이 밖에도 아산시립합창단원 개개인이 핀 마이크를 달고 멋진 안무와 함께 선보일 본 공연은 뮤지컬의 생생한 음악을 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용훈 아산시립합창단 지휘자는 “이번 연주회를 통해 아산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길 바라며 이번 기회에 참여하지 못한 시민을 위해 본 공연을 오는 22일 신정호 별빛축제(신정호 야외음악당)에서 다시 올릴 예정”이라며 공연에 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연주회는 무료로 진행되지만 예약문화 정착을 위해 전석 예약제가 실시되며 전화와 아산시청홈페이지(www.asan.go.kr) 예매시스템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문화관광과 (☎041-540-2140)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