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3년 장애인 활동 지원 사업 송년 문화행사’ 성황리 개최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3/12/23 [19:19]

‘2023년 장애인 활동 지원 사업 송년 문화행사’ 성황리 개최

온주신문 | 입력 : 2023/12/23 [19:19]

▲ ‘2023년 장애인 활동 지원 사업 송년 문화행사’ 참석자 단체 기념사진

 (사)충청남도시각장애인연합회 아산시지회(지회장 김영돈, 이하 시각협회)가 22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2023년 장애인 활동 지원 사업 송년 문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시각협회 장애인 활동 지원 사업 이용자와 가족 및 활동지원사가 교류하고, 시각협회 장애인 복지증진 기여자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200여 명의 장애인 활동 지원 사업 이용자와 가족 및 활동지원사가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 홍보 영상 상연 시상 및 인사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영돈 지회장은 “송년 문화행사에 참석해 주신 이용자와 가족 및 활동지원사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시각협회에서는 장애인 활동 지원 사업을 통해 장애인들의 자립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현경 문화복지국장은 “활동지원사분들은 장애인 활동 지원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계시다. 660여 명의 활동지원사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아산시 장애인의 삶이 풍요로워지고 있다”라며 “시는 장애인과 활동지원사에 대한 지원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애인 활동 지원 사업은 혼자서 일상 및 사회생활이 어려운 만 6~65세 등록장애인의 원활한 일상생활과 사회활동을 위해 신체활동, 가사 활동, 이동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