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어버이날 기념행사 ‘어버이 꽃이 피었습니다’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4/05/08 [15:48]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어버이날 기념행사 ‘어버이 꽃이 피었습니다’

온주신문 | 입력 : 2024/05/08 [15:48]

▲ 축하공연으로 국악중심온소리마당이 사물놀이를 진행하고 있다.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관장 임령택)은 지난 7일 어버이날을 맞아 복지관 이용회원 및 지역 어르신 250명을 대상으로 ‘어버이 꽃이 피었습니다’ 어버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총 3부의 부대행사로 어르신들이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1부에서는 개회와 국민의례, 내빈 소개, 기념사 및 축사, 90세 이상 이용 회원을 위한 장수상 수여, 예움실용음악학원의 기념공연으로 행사가 이뤄졌다. 2부 축하공연에서는 국악중심온소리마당에서의 사물놀이, 민요, 북놀이 등이 준비되어 행사 분위기를 한층 더 화려하게 만들었다. 마지막 3부에서는 무료 행복 만찬 나눔과 기념 선물 전달을 통해 어르신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이날 행사는 생명생동천교회, 아워홈,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충남지회, 아산시여성공인중개사회등 지역사회 유관기관의 지원과 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임령택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관장은 “한평생 우리 사회와 가정을 위해 희생한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또한, “지역 내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 1부 기념식에서 박경귀 아산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