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산흰돌유치원, 웃음과 행복이 가득했던 가을놀이 축제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4/10/18 [19:03]

아산흰돌유치원, 웃음과 행복이 가득했던 가을놀이 축제

온주신문 | 입력 : 2024/10/18 [19:03]

▲ 아산흰돌유치원, 가을놀이축제 및 보호자 참여수업 진행

 


 아산흰돌유치원(원장 임지연)은 자녀의 유치원 생활에 대한 보호자의 이해를 돕고 흰돌교육가족이 함께 어울리고 소통할 수 있는 공유의 장을 만들고자 10월 16일(수)에 본원에서 가을놀이축제 및 보호자 참여수업을 진행했다.

 

먼저, 축제의 여는 마당으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유아들이 열심히 준비한 방과후 특성화 공개수업 및 공연이 진행되었다. 막내들의 귀여운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클래식 협주, 영어 뮤지컬, 태극 태권무 공연이 이뤄졌으며, 복장을 갖춰 입고 씩씩하게 자신들의 끼와 매력을 맘껏 발산하는 자녀들의 무대를 보며 보호자들은 “우리 아이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했어요.”하고 무척이나 기뻐했다.

 

다음으로는 유치원 곳곳의 7가지 놀이마당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활동을 해 보는 놀이 체험 시간이 이뤄졌다. 행복사진관에서 가족 간의 행복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기도 하고, 흰돌 쥬라기공원에서 거대한 공룡들과 실감 나게 어울려 놀기도 했다.

 

또한 인공 지능과 함께하는 AI 놀이마당의 신비로운 놀이를 포함하여 행복 고구마 텃밭, 오색밧줄 놀이터, 흰돌 미술관 등 여러 곳곳에서 즐거운 체험들이 이뤄졌다. 그뿐 아니라, 간식 마당에서는 달콤한 붕어빵과 츄러스, 시원한 음료가 제공되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가을 놀이 축제 시간이 되었다.

 

 

아산흰돌유치원 임지연 원장은 “이번 가을 놀이 축제가 흰돌 교육가족이 서로 하나 되어 함께 어울리고 즐겁게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보호자와 자녀들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