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52회 KBS전국체급별유도선수권대회 개최

이순신체육관서 세계유도선수권대회 파견 국가대표 최종평가전 병행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13/06/11 [20:17]

제52회 KBS전국체급별유도선수권대회 개최

이순신체육관서 세계유도선수권대회 파견 국가대표 최종평가전 병행

온주신문 | 입력 : 2013/06/11 [20:17]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제52회KBS전국체급별유도선수권대회 및 2013세계유도선수권대회 파견 국가대표최종평가전이 11-12. 2일간의 일정으로 이순신체육관에서 대한유도회, KBS주최 충남유도회.아산시유도회 주관으로 개최됐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내빈 소개와 선수대표.심판위원장의선서.복기왕시장과 김인환아산시유도회장에 감사패전달에 이어 이번행사를 주관한 김인환 아산시유도회장의 개회선언으로 막을 올렸다.

남종현 대한유도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과 내일 양일간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2013세계유도선수권대회 파견 국가대표 최종평가전을 겸하고 있어 그 어느 대회보다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심판 및 지도자모두가 이러한 점을 명심하여 공정한 심판과 질서정연한 지도로 선수들에게 불이익이 가지않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한다며 경기를 지켜보는 유도가족 여러분들도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힘찬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남 회장은 국가를 대표하는 선수들에게 인내와 고통의 시간을 이겨낸 사람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라고 생각한다며 그동안 고되고 힘든 훈련을 잘 참아내고 착실히 훈련에 매진한 선수여러분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국내정상급선수다운 수준높고 멋진 경기를 보여줄 것을 당부했다.


복기왕 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유도는 우리나라 선수들의 저력과 투지 넘치는 경기를 통해 대한민국의 위상을 전 세계에 드높인 올림픽과 아시아경기대회의 효자종목이며 동시에 전 국민이 평소의 건강과 호신을 위해 널리즐기고 있는 인기종목이라고 말하고 2016년 전국체육대회 주 개최지인 아산시에서 이 대회를 개최된 점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우리시에서도 유도를 포함한 스포츠를 통해 시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대회에서 선발된 선수들은 2013년 세계선수권대회가 열리는 브라질.리오데자네이루파견과 UF주최 마스터즈.그랜드슬램.그랑프리.콘티넨탈.아시아선수권대회.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및 기타 각종국제대회에 최종파견자로 결정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