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복기왕 아산시장 당선자 당선소감:온주신문
로고

복기왕 아산시장 당선자 당선소감

“교육경쟁력강화 최우선, 진정한 민선시장 모습 보여드리겠다”

운영자 | 기사입력 2010/06/03 [12:10]

복기왕 아산시장 당선자 당선소감

“교육경쟁력강화 최우선, 진정한 민선시장 모습 보여드리겠다”

운영자 | 입력 : 2010/06/03 [12:10]

▲    
아산시장에 당선된 복기왕 후보는 당선소감을 통해 “먼저 제가 당선이 되도록 많은 성원과 지지를 해준 27만 아산 시민분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하고 “이번 선거에 임하면서 어느 후보보다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운동을 하겠다고 다짐을 했고 마지막까지 시민과 이 약속을 지켰다고 자부한다. 선거운동 하는 동안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무엇보다 젊은 사람이니까 기존 시장들과는 달리 좀 더 가까이,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시장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시민들의 지지를 얻는데 많이 작용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그동안 인근 지역보다 낙후되었다고 평가받는 우리 아산의 교육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서 교육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공약과 효도 아산, 따뜻한 복지로 상징되는 아산시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복지 정책 및 공약들이 유권자의 마음을 사로잡지 않았나”라고 나름 자평했다.

또한 “세종시 원안 백지화와 수도권 규제완화, 4대강 사업 강행 등 국민 무서운 줄 모르고 일방적 폭주를 하고 있는 이명박 정권과 한나라당에 대해 아산시민들이 준엄한 심판을 내린 것이라 생각한다. 선거운동 기간 동안 시민들과 약속한 내용들은 임기동안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복 당선자는 “최우선적으로 아산 교육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아산시민들이 인근 천안이나 공주, 서울 등으로 자식들을 보내지 않아도 될 수 있도록 친환경 무상급식, 아산교육경쟁력강화방안 추진 등 획기적인 교육투자로 아산 교육의 질을 확 높이도록 하겠다.”고 표명하고 “신도시 보상문제 또한 적극적으로 나서 중앙정부와 LH공사와 협상을 통해 조속히 해결해 신도시 조성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시정을 펼쳐나가는 데 있어서는“시민의 눈높이에서 사고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시정을 펼쳐나가겠다. 그동안의 잘못된 관행들은 깨끗하게 없애고 새로운 아산을 만드는 진정한 민선시장의 모습을 시민들에게 보여드리겠다.”며 “지금과는 다른 진정한 민선시장의 모습으로 아산을 발전시켜 인근 천안이 아닌 우리나라 어느 도시와의 경쟁에서도 뒤지지 않는 아산을 만들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다시 한번 저를 지지해주신 시민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시민들의 사랑과 격려에 부족함이 없는 시정을 펼쳐나가도록 하겠다. 젊음과 강한 추진력으로 교육아산, 효도아산, 그리고 힘 있는 아산을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