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국민의힘충남도당은 박경귀 아산시장 대법원 판결 관련 성명서를 내고 박경귀 아산시장 건 대법원 선고를 겸허하게 받아들인다는 입장을 전했다.
[성명서 전문] 금일 박경귀 아산시장의 선거법 위반 관련 대법원의 선고에 대하여 국민의힘 충남도당에서는 아쉽지만 대법원의 판단을 겸허하게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시민 여러분의 걱정과 우려에 대해 매우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당초 박경귀 시장의 성명서 취지는 상대방 후보의 부동산 투기 의혹을 정당하게 알리기 위한 의도였으나 그것이 선거법의 엄격한 법적 잣대에 어긋났다는 것이 법원의 판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우리 국민의힘은 대법원 판결에 따라 당분간 아산시정이 권한대행체제로 안정감 있게 진행되도록 하고, 충청남도와 함께 아산경찰병원 예타 통과 등 산적한 현안 및 국ㆍ도정 시책을 해결해 나가는데 있어 긴장감을 가지고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도민과 시민 여러분들께서는 이 엄중한 시기에 즈음하여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강한 믿음과 사랑으로 시장권한대행 체제를 든든하게 지지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국민의힘이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2024. 10. 8 국민의힘 충남도당 <저작권자 ⓒ 온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