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배방중, 충남 학생창의수학탐구대회 수학디자인 부문 우수상 수상2학년 김윤아, 신가원, 김가영, 이승현 학생(지도교사 위승화) 독창적 주제 눈길아산배방중학교(교장 이병례)가 2024 충남 학생 창의 수학 탐구대회에서 2학년 김윤아, 신가원, 김가영, 이승현 학생(지도교사 위승화)이 독창적인 주제로 수학 디자인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이번 대회는 학생들이 수학을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발표 기회를 제공하고, 학습 동기와 흥미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문제 풀이 중심에서 벗어나 창의적 사고력을 신장하여 미래 인재를 양성하고자 한 대회에서, 참가 학생들은 주제를 깊이 탐구하며 교육과정과 연결된 디자인 작업을 통해 수학의 매력을 새롭게 발견하는 귀중한 경험을 쌓았다.
이병례 교장은 "우리 학생들이 이룬 성과는 단순한 상을 넘어, 수학적 사고를 기르는 과정에서 쌓은 노력의 결과"라며 학생들의 성장을 축하했다.
아산배방중학교는 혁신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학생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며, 이러한 노력은 학생들이 미래에 더욱 빛나는 인재로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온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