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온양3동 행복키움, 어르신 나들이 행사 진행:온주신문
로고

온양3동 행복키움, 어르신 나들이 행사 진행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3/05/17 [09:51]

온양3동 행복키움, 어르신 나들이 행사 진행

온주신문 | 입력 : 2023/05/17 [09:51]

▲안성팜랜드 방문 기념사진

 

아산시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김정자, 민간단장 박충서)이 지난 16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관할지역 내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온양노인복지센터와 협력해 2023년 ‘어르신들의 특별한 하루’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1 모니터링 결연대상자를 우선자로 선정해 행복키움추진단원 및 담당 직원들과 정서적 교감을 형성함으로써 결연 대상 가구의 고독감을 경감시키고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관내 65세 이상 주민 30명을 대상으로 경기도 안성시에 있는 농협경제지주 안성팜랜드를 방문해 동물공연, 체험 목장 관람, 깡통 열차 탑승 등 체험 프로그램 위주로 진행됐다.

 

이번 나들이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여건상 관외로 나들이 가기가 쉽지 않았는데 행복키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김정자 온양3동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경제적 복지와 함께 정서적 복지도 고려하며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지역주민을 위한 맞춤형 종합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