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청소년 뮤지컬 아카데미 박해미와 함께한 '뮤지컬 드림캠프' 성료청소년 단원들 역량 강화 위한 2박 3일 집중 워크숍 진행충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는 8월 12일(월)부터 8월 14일(수)까지 2박 3일 일정으로‘아트밸리 아산 청소년 뮤지컬 아카데미 집중 워크숍 - 뮤지컬 드림 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순천향대에 진행된 이번 <뮤지컬 드림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 뮤지컬 아카데미 청소년 단원들을 대상으로 ▶ 영상제 출품을 위한 영상 제작 ▶ 공연화 집중 교육 ▶ 레크리에이션과 장기 자랑 등 화합의 시간 ▶ 뮤지컬 관람을 통한 시청각 교육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단원들의 역량 강화와 친밀감을 높이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청소년 뮤지컬 아카데미의 교장인 뮤지컬 배우 박해미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뮤지컬 공연에 대한 시각을 넓히고, 적절한 동기를 부여하는 등 향후 청소년 뮤지컬 아카데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줄 계기가 됐다.
청소년 뮤지컬 아카데미 교장 박해미는 이번 워크숍에 참여하며‘뮤지컬 아카데미와 함께하는 청소년들이 충분히 무대위에서 자기를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야 한다. 종종 이런 기회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확인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캠프에 참여한 청소년 단원은‘평소에 노래와 연기에 관심이 많았는데 아산시와 청소년교육문화센터를 통해 정말 좋은 경험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혹시 나중에 내가 괜찮은 뮤지컬 배우가 된다면 정말 이 활동이 오래도록 기억이 남을거 같다.’며 인사를 전했다.
‘아트밸리 아산 청소년 뮤지컬 아카데미’는 지난 4월 발대식을 통해 20여명의 청소년 단원과 8명의 교장, 예술감독, 강사로 구성되어 매주 2~3회 뮤지컬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영상제와 연말 발표회를 통해 그 성과를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온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