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묵묵히 일하는 교육일꾼”발굴 시상

교육청 교육계 사기진작 도모 고품질 교육행정 구현

운영자 | 기사입력 2010/02/26 [17:34]

“묵묵히 일하는 교육일꾼”발굴 시상

교육청 교육계 사기진작 도모 고품질 교육행정 구현

운영자 | 입력 : 2010/02/26 [17:34]
아산교육청(교육장 안성준)은 25일 아산교육청 대회의실에서 묵묵히 일하는 교직원 및 외부유공 인사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아산교육청의‘묵묵히 일하는 일꾼'은 봉사분야, 인성지도분야, 시설관리분야, 행정분야, 기타분야의 총 5개 분야에 걸쳐 아산교육청 홈페이지의 '칭찬합시다'게시판 코너를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추천할 수 있도록 해 대상자 선정에 대한 투명성을 확보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봉사분야 신화초 정혜진씨. 온양온천초 이찬직 학생, 인성지도분야 선장초 조애산 교감. 온양풍기초 백영룡. 신창초 임현숙 교사, 시설관리분야 온양풍기초 맹지환. 금곡초 김천호씨, 행정분야 음봉중 이수경씨, 기타분야 송남초 한미선씨 등 9명이 수상했다.

교육청은 일선학교 교육현장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또한 학교교육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한 교직원 및 지역주민, 학부모, 학교운영위원의 헌신적인 도움으로‘바른 품성 창의인재 도약하는 아산교육’실현에 기여한 분들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보답코자 표창장과 함께 작은 상품을 마련 시상했다.

안성준 교육장은“앞으로도 아산교육 발전을 위해 묵묵히 열심히 일하는 분들을 발굴 포상의 기회를 확대할 것이며, 이 분들의 사기를 진작해 교육수요자가 만족하는 고품질의 아산교육행정이 구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