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이 19일(화) 아산시 용화동에 위치한 용화고등학교(이하 용화고)를 찾아 찾아가는 팬미팅 '런투유'를 진행했다.
'런투유'는 충남아산이 지역 내 중·고등학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축구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팬미팅 프로그램으로 구단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스포츠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체육중점반 40명 학생들과 함께했다,
또한, 학생들이 선수들과 함께 축구를 배울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단 공식 굿즈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퀴즈 타임을 준비했다. 이후 팬사인회, 기념 단체 사진 촬영 등을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날 '런투유'에는 충남아산 정도진, 문성민, 한정수, 김택근, 여현준, 임준석 선수가 참여해 체육중점반 학생들과 호흡했다. 선수들과 학생들은 팀을 이루어 인물 퀴즈, 몸으로 말해요, 미션 서바이벌 등의 레크리에션을 통해 즐거운 경쟁을 펼쳤다.
본 행사가 끝난 후, 팬사인회와 사진 촬영 시간을 가지며 학생들과 친밀감을 쌓았다. 선수들은 오늘 이렇게 많은 학생들과 만날 수 있어 기뻤고,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은 계속해서 '런투유' 팬미팅을 통해 지역 학생들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축구의 매력을 널리 전파해 청소년 팬 유치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11월 28일(수) 또는 12월 1일(일) K리그1 11위팀과 승강 플레이오프를 치른다. <저작권자 ⓒ 온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충남아산FC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