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순신고학부모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재가 장애인가정 후원물품 전달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3/07/22 [22:06]

이순신고학부모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재가 장애인가정 후원물품 전달

온주신문 | 입력 : 2023/07/22 [22:06]

▲ 후원물품 전달식(좌측에서 네 번째부터 정설 학부모회장, 이창호 관장, 신광철 행정실장)


 7월 20일 배방읍에 위치한 이순신고등학교(학교장 김태균) 학부모회(회장 정설)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재가 장애인가정에 지원하기 위한 생활용품 및 식료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올해 제 1회 입학생을 맞이한 이순신고등학교의 학부모회가 주관하여 진행하는 ‘사.서.함(사랑으로 서로 돕고 함께 하는 행복나눔♡)’을 통해 학생들과 학부모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준비한 물품이다. 이 날 전달식에는 신광철 행정실장과 정설 학부모회장, 그리고 학부모회원들이 참여했다.

 

정설 학부모회장은 “이번 ‘사.서.함’ 활동을 통해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인연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지역의 많은 기관들이 있지만, 잘 모르고 함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이순신고등학교 학부모회가 함께 할 수 있는 일들을 제안해주시면, 최대한 협력하여 지역 장애인복지 발전에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이창호 관장은 “제 1회 입학식이 있은지 채 몇 달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이순신고등학교와 학부모회에 다시 한번 존경을 표하며, 감사드린다. 전해주신 물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재가 장애인가정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했다.

 

오늘 전달된 후원물품은 재가 장애인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며, 아산시 지역 장애인을 위한 후원금 및 후원물품 전달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기획운영지원팀 후원담당 안지선 사회복지사(☎545-7727)로 연락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