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후원물품은 올해 제 1회 입학생을 맞이한 이순신고등학교의 학부모회가 주관하여 진행하는 ‘사.서.함(사랑으로 서로 돕고 함께 하는 행복나눔♡)’을 통해 학생들과 학부모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준비한 물품이다. 이 날 전달식에는 신광철 행정실장과 정설 학부모회장, 그리고 학부모회원들이 참여했다.
정설 학부모회장은 “이번 ‘사.서.함’ 활동을 통해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인연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지역의 많은 기관들이 있지만, 잘 모르고 함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이순신고등학교 학부모회가 함께 할 수 있는 일들을 제안해주시면, 최대한 협력하여 지역 장애인복지 발전에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이창호 관장은 “제 1회 입학식이 있은지 채 몇 달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이순신고등학교와 학부모회에 다시 한번 존경을 표하며, 감사드린다. 전해주신 물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재가 장애인가정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했다.
오늘 전달된 후원물품은 재가 장애인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며, 아산시 지역 장애인을 위한 후원금 및 후원물품 전달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기획운영지원팀 후원담당 안지선 사회복지사(☎545-7727)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온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이순신고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