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이순신고 Wee클래스가 또래상담자와 학생회 소속 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등굣길 캠페인’을 전개했다.
또래상담자들과 학생회 소속 학생들은 22일 등교하는 모든 친구들에게 ‘당신은 선물입니다’,‘넌 할 수 있어’,‘오늘보다 밝은 내일’등의 스티커가 붙어 있는‘사랑의 간식’을 나눠주며 작은 행복을 전하는‘우정배달부’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학업중단예방, 자살예방, 학교폭력예방, 사이버폭력예방을 위한 피켓 캠페인을 통해 학교내 친구사랑, 생명사랑의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메세지를 전달했다.
아울러 이번 상담주간 내 Wee클래스에서 주관한‘친구사이’,‘우리우정’,‘생명사랑’을 주제로 한 사행시와‘사랑’,‘우정’,‘생명’을 주제로 한 타이포그래피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생명과 우정의 의미를 생각해보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또한 점심시간 상담실에 마련된‘Happy Time’은 친구들과 함께 성격검사 및 해석상담을 받으며, 자신과 친구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참여했던 많은 학생들이 만족해했다.
친구들과 함께 성격검사를 실시하고, 해석상담을 받은 학생은“친한 사이이지만 이해되지 않았던 친구의 행동이나 말투가 있었는데 이번에 성격검사를 하고 선생님의 해석을 들으면서 친구가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이해할 수 있었고, 내 행동을 돌아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 친구를 배려하고, 부족한 부분을 노력으로 채워나간다면 더 깊은 우정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온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이순신고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