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순신고 및 학부모회 아산시 장애인복지사업 지원

‘사.서.함(사랑으로 서로 돕고 함께 하는 행복나눔♡)’ 통해 학생. 학부모 마음 더해 후원물품 마련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4/05/31 [18:11]

이순신고 및 학부모회 아산시 장애인복지사업 지원

‘사.서.함(사랑으로 서로 돕고 함께 하는 행복나눔♡)’ 통해 학생. 학부모 마음 더해 후원물품 마련

온주신문 | 입력 : 2024/05/31 [18:11]

▲ 후원물품 전달식

 5월 31일(금),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윤정문 관장)은 이순신고등학교(김태균 교장)와 이순신고등학교 학부모회(정설 회장)로부터 장애인가정 지원을 위한 생활용품과 식료품을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물품은 이순신고등학교의 학부모회가 주관해 진행하는 ‘사.서.함(사랑으로 서로 돕고 함께 하는 행복나눔♡)’을 통해 학생들과 학부모가 마음을 더해 마련되었으며, 이 날 전달식에는 김태균 교장, 정설 학부모회장과 학부모회 임원, 임준혁 학생회장과 학생회 임원들이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태균 교장은 “2023년 3월 개교 이래 매해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 우리 학생들과 함께 지역사회 기관을 방문하고, 나눔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었다. 이런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고생해주신 학부모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학생 동아리활동이 자리잡아가는 단계로 좀 더 활성화되면, 장애인복지관과 연계하여 봉사활동 등에 참여하는 등 관계가 확대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윤정문 관장은 “매해 지역 장애인을 위해 마음을 함께 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장애인가정에 잘 전달하겠다. 또한 장애인식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휠스파워농구단 시범경기’ 등 다양한 사업으로 학생들에게 교육적이고, 인식개선 활동들을 적극 제안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설 학부모회장은 “올 해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더불어 올해 2회 입학생들로 인해 더욱 많은 물품이 모금이 되어 지역사회에 나눔할 수 있어 감사했다. 부모님들과의 소통을 통해 물품 지원 외에도 지역 사회에 함께 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해보겠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후원 신청 혹은 문의는 복지증진팀(041-545-7727 내선번호 5번)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