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경영대학, 2030 비전 선포식 성황리에 개최“충청권 경영대학 1위 넘어 국내 최고 경영대학으로 도약” 의지 표명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는 경영대학이 22일 천안캠퍼스 종합정보관 국제회의실에서 ‘경영대학의 2030 비전 선포와 추진전략’을 공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함연진 특임부총장과 한수진 경영대학장을 비롯해 경영대학 교수진과 학생회장단, 동문, 주요 외빈들이 참석했다. 특히 홍성현 충남도의회 의장, 김성준 ㈜시몬스 부사장, 강희택 충남경제진흥원 실장 등 호서대 경영대학의 성장에 관심과 지원을 보내주었던 사회 각계각층의 외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한수진 경영대학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함연진 특임부총장의 축사, 홍성현 충남도의회 의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특히 호서대 경영대학의 발전에 기여한 기업대표 ㈜시몬스와 기관대표 충남경제진흥원에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어서 허유진 동문(17글로벌통상, ㈜엔켐), 우수한 동문(17경영, 마인드프린트), 여용수 동문(11디지털기술경영, DB손해보험)에게는 자랑스러운 호서경영인상을 수여하고 호서대 경영대학의 긍지와 명예를 드높인 부분에 감사를 표했다.
한수진 경영대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차별화된 문제해결력으로 비즈니스 발전을 이끌고, 사회에 기여하는 성장형 인재를 양성하는 경영대학이라는 비전을 선포했다”며, “충청권 경영대학 1위를 넘어 국내 최고의 경영대학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온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호서대학교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